런스팀의 대회 2017-10-20T20:18:39+00:00

2017년 FLL 세계대회

2016-2017 Razorback FLL 세계대회

알칸소 대학에서 초청하는 FLL 세계대회에 런스팀 강동센터의 ‘나인브릭스’팀이 참석하였습니다. 유난히 힘들고도 잊지 못할 추억이 남은 경기였습니다. 직항이 없던 탓에 17시간이라는 긴 비행시간을 버티고 어렵게 도착하였습니다. 이런 무리한 여행은 첫 경험이었고 학생들은 체력적으로 힘든 기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. 시차적응과 체력의 한계로 인해 로봇대회에서 집중력이 평소만큼 발휘되지 못하였습니다. 그래도 한국에서 수상했던 ‘로봇 디자인상’을 본 대회에서 다시 수상하여 잊지못할 큰 성과를 올린 대회가 되었습니다.

학생들이 미리 준비해간 ‘아리랑 전통 무용’과 현대음악을 퓨전한 댄싱 장기자랑 역시 인기짱! 이었습니다. 한국적인 미와 음악은 외국인에게도 큰 감동과 기쁨을 주었습니다. 또한 늦은 밤 개최된 로봇연합전에서 준결승까지 진출한 덕에 런스팀의 ‘나인브릭스’는 요번 Razorback 초청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팀 중 하나였습니다. 자랑스럽습니다.

2016년 FLL 세계대회

2015-2016 LEGOLAND Invitation FLL 세계대회

런스팀 로봇학원에서는 처음으로 FLL 세계대회를 출전하게 되었다. 그 기쁨도 잠시 부끄럽지 않은 경기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또 준비하며 노력을 했다.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까?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? 많은 걱정과 부담과 기대를 안고 떠난 첫 FLL 세계대회였다. 팀원들은 가는 곳마다 단체사진을 습관처럼 찍었다. 마치 ‘우리는 팀이다!’를 다 보여주듯이. 레고랜드 곳곳의 멋진 장소와 작품들을 감상하며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가득 채운 대회였다.

상담 문의!